씨랭아이티

반응형



하세요! 리듬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애드센스 승인방법과 유튜브와 복수계정 해결방법


알려드릴게요! 노하우라기엔 너무 초짜네요 제가..


이 글을 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애드센스 신청을 한번씩은 해보셨을거라 생각이 돼서


신청하는 방법은 적지않을게요!


일단 블로그를 시작하셨으면 십중팔구는 애드센스에 관심이 많으실거라고 봐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도 낼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그 방법이 쉽지가 않지요..


저는 일단 이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한게 1월 13일입니다.


오늘 날짜 2월27일 기준 45일이 됐네요. 맞나..? 아무튼


애드센스 최종 승인된 날짜는 2월 24일이에요. 


처음 애드센스 신청이 언제인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신청을 할때마다 밑에처럼 왔어요.



저 같은 경우 복수 계정이라고 하는게 블로그를 시작하기전에


유튜브를 시작하려고 유튜브에 애드센스를 신청했었어요.


유튜브는 쉽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유튜브에서 손떼고 블로그를 시작하게 돼서


애드센스 신청해놓고 보니 중복이 안되는거죠!


그런 경우 구글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도 안돼요.


애드센스에서 액세스수준을 넘겨도 안되더라구요.


넘기면 권한이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안됐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방법은 유튜브에 되어있는 애드센스 아이디를 계정 해지해야합니다.


도움말에 계정 여러개 하는 방법이 있다고는 하는데


찾아봐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를 안하고 블로그만 하실거라면


계정해지하시고 새로 신청하시는게 편하실거에요.


계정해지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와 연결되어있는 애드센스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위처럼 들어가시면 계정해지가 있습니다.


누르시고 계정해지 후 새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해지하고 아예 다른 아이디로 신청했어요.


밑에는 해지한 후 신청하고 나서 3일 뒤에 온 메일입니다!





네.. 해결 후 신청했을 때는 콘텐츠 불충분이였습니다..


일단 저는 이 메일이 온것만으로도 굉장히 기뻤습니다.


복수계정을 해결해서요..


아무튼 바로 신청하지않고 글을 몇개 더 충분히 쓴 후에 신청을 했어요.


3일이 지나도 메일이 안오길래 애드센스 들어가봤더니 초기신청이 안됐다고....


다시 신청했습니다...그로부터 3일뒤에 다시 메일이 왔습니다.





위처럼 딱 왔습니다!


그 다음에


저는 위처럼 오고나서 광고를 달아놓고 2차승인을 기다려야하는줄 알았어요.


근데 저 상태에서 광고 다니까 한 5분뒤에 바로 광고가 뜨더라구요..


수입도 바로 생겼어요.


제가 알던거는 2차승인이 되려면 광고를 달아놓아야 하고


그 달아놓은 광고는 하얗게 뜬다고 알고있었거든요..!


근데 5분뒤에 바로 뜨더라구요. 다음 날 확인해보니 아주 적은 양의 수입도 생겨있었구요.


아무튼 콘텐츠 불충분일 때 승인이 되기 위해서 중요한건 꾸준히 해야하는것 같아요.


저는 글이 31개일 때 승인이 됐구요! 이 글을 제외한 갯수에요.


글자수는 평균 1179개더라구요. 공백제외하구요! 글자수는


네이버에 글자수세기 치시면 나옵니다. 쓴 글 드래그해서 복사하고 붙여넣기하시면 돼요.


그리고 썼던 글중에 가장 적었던 글자수는 388개였고 가장 많았던 글자수는 3511개였습니다.


이건 그냥 참고하시라고 세봤습니다.


아무튼 2차 승인이 필요한줄 알았는데 그것도 없었구요.


저게 바로 2차 승인까지 된건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해서 애드센스 승인 방법과 복수 계정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승인받으려고 애쓰고 계신데요!


 제가 된걸 보면 그냥 꾸준히만 하신다면 금방 되실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아는 선에서 최대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다음글에서 뵈요! 


:)



반응형